본문 바로가기

DPM

현재까지 확인된 내용 중 해결된 내용(계속 업데이트 예정)

반응형

1. 도트데미지

도트데미지 계산 로직 작성 완료

=> 도트 데미지는 데미지%, 템보공, 최종뎀, 방무, 몬스터 방어율, 크리티컬이 적용되지 않음(템보공을 제외한 보공은 적용, 칭호는 적용)

=> 속성내성은 뎀퍼와 합산 적용됨

 

[템보공]
블랙하트 30%
카루타 4셋 30%
아케인 5셋 30%
칠흑 9셋 30%
여명 2셋 10%

제네무기 30%

무기 추옵 10%

무기 잠재 70%

보조 잠재 70%

=> 310%

 

[도트 스킬 목록]

https://mapm.tistory.com/93

 

직업별 도트 데미지 목록

일단 스킬 설명에서 명백하게 '도트 데미지', '지속 피해', '지속적인'라고 명시된 것만 포함함'지속 피해', '지속적인'로 명시된 스킬은 클라이언트 상에서 dot, dotInterval, dotTime이 정의된 스킬만

mapm.tistory.com

 

2. 인피니티
최종뎀 4초마다 증가가 아니라 5초마다 증가임

예열 완료까지 75초가 소요되며 이를 위해 첫 극딜 75초 전에 인피니티를 사용함

 

3. 메르세데스
로얄나이츠의 타수가 4배로 적용된 것이 수정됨

로얄나이츠 시전 즉시 1타 발생하여 1회당 총 22회 발생

 

4. 소울마스터

솔루나 슬래시를 통한 캔슬 적용
단, 리레 적용 중에는 캔슬하지 않음

[솔루나 슬래시로 캔슬 가능한 스킬]
트루 사이트
시그너스 팔랑크스
루나 디바이드
솔라 슬래시
코스믹 샤워
엘리시온
소울 이클립스
소울 이클립스 막타
코스믹 포지
코스모스
글로리 오브 가디언즈(근데 얘는 원래 0일걸?)
오라 웨폰
소울 페네트레이션
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
크로스 더 스틱스


솔루나 파워, 플레어 슬래시가 더 자주 발동하게 수정됨 

 

5. 호영

분신난무 시전 즉시 1타 발생

극딜 순서 수정

천지인 환영 지속시간 중 토금파금 사용

=> 금고봉 쿨 돌 때까지 토파류 사용 - 금고봉 - 파초풍 - 금고봉

 

6. 라라

어빌 패보상으로 변경

 

산꼬마 255%p가 잘못 추가된 것 수정 

 

분출 딜레이 계산

- 자유로운 용맥 : 용맥 선택 시간 추가(방향키)

- 용맥 변환 : 용맥 선택 시간 추가(방향키)

 

첫 번째 분출 : 용맥의 자취 후 발동

두 번째 분출 : 용맥으로 이동(2초), 용맥 변환 후 발동

세 번째 분출 : 자유로운 용맥 후 발동 

 

3분출 딜레이 : 용맥의 자취(120ms) - 분출(360ms) - 용맥으로 이동(2000ms) - 용백 변환(360ms) - 분출(360ms) - 자유로운 용맥(360ms) - 분출(360ms) => 3920ms

 

7. 패스파인더

레조넌스 최종뎀 곱적용으로 수정

이볼브 무한유지로 수정

디스차지 연계 딜레이 240ms로 수정

 

딜사이클 수정
#공통
이볼브 - 에픽

크오솔 - 스인미 or 블디

메여축 - 배리어 - 크리인 - 시드링 - 템페스트 - 소울컨트랙트

#6차
포세이큰 렐릭 - 얼티밋 블래스트 - 렐릭 에볼루션 - 렐릭 언바운드


#5차
블디 5회 - 얼티밋 블래스트 - 렐릭 에볼루션 - 렐릭 언바운드

 

8. 데몬슬레이어

데모닉 스피어에 적용되는 스킬

- 데몬 슬래시 1차 강화
- 데몬 슬래시 2차 강화
- 데몬 슬래시 최종 강화
- 데몬 슬래시-리인포스
- 데몬 슬래시 강화(코어 강화)

나이트메어 추가 최종뎀은 50%로 수정

블루블러드의 최종데미지 0.95로 수정(0.95 * 2 = 1.9)


나이트메어 파동 딜레이(오리진 컷신 딜레이)가 적용

 

9. 팬텀
준극딜에 프리퍼레이션 추가 

 

10. 이계의 여신 축복
40초 동안 5초마다 25% 확률로 이계의 공허 발동

 

13. 미하일 로얄가드 관련
로얄가드-이그노어 가드가 적용되어 있지만 블로그 본문엔 없어 수정
로얄가드 캔슬 추가


[엔버링크 60초 vs 90초]

확인 결과 dpm 차이는 1% 미만임

60초가 더 높은 딜량이 나올 확률이 높아서 60초로 수정함
 
[유니온]
보공/크뎀/방무 - 힘 - 공 - 벞지 순으로 수정

 

15. 메카닉
극딜 순서 수정
마미컨을 엔버/리레 앞에, 봄버타임을 오리진 뒤에

 

16. 배틀메이지
그림리퍼 시전횟수 14회 공격하게 수정

알터에 파이널 어택 발동하게 수정

피니쉬 블로우 마스터리 코어 적용


20. 신궁
20-1. 얼티밋 스나이핑 퍼뎀이 추가타 퍼뎀으로 들어간 것 수정
20-2. 극딜시, 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 가정 먼저 사용, 이볼브를 불스아이 전에 사용으로 변경 
20-3. 스플릿 애로우 방무 25퍼는 스플릿 애로우에만 적용

 

22. 메이플 여신의 축복
데미지 증가 20%로 수정
주스탯 증가치 4배로 수정

 

25. 데몬어벤저
오라웨폰 파동 데미지 표에 추가
링크스킬 14개 사용중이어서 노블레서 뺌

 

26. 마스터리 코어

마스터리 코어에 1~4차 강화 패시브 미적용

단, 데몬 슬래시 제외

 

27. 제논
숙련도 91%로 수정
트라이앵글 포메이션의 코어강화 최종데미지가 180%로 수정 

 

30. 스택형 스킬
1스택으로 시작하게 수정

 

31. 아크

근원의 기억의 정신력 소모되지 않는 효과 제대로 적용되게 수정

가장 오래된 심연의 정신력이 천천히 소모되지 않는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게 수정

 

32. 칼리

보이드 러쉬 헥스, 크레센텀 제외 스킬 사용하면 스택이 초기화되게 수정

보이드 블리츠의 딜레이가 미적용된 문제 해결(390ms로 적용)

 

34. 플레임위자드
이터니티(오리진) 리레에 사용
이터니티 순환의 불꽃 20번 들어가게 수정

 

블비탈, 디스차지 저평가

=> 둘 다 더 자주 사용하게 수정

=> 디스차지 스택 쌓이는 스킬 재정의

 

[디스차지 스택]

오비탈 플레임
오비탈 플레임 강화(불길 제외)
피닉스 드라이브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37. 에반
어빌 재보상으로 수정

 

39. 카인
[평딜 우선순위 개선]

1. 우선순위가 높고 쿨타임이 돈 [발현] 스킬

2. 우선순위가 높고 쿨타임이 돈 [처형] 스킬
3. 스캐터링 샷

4. 폴링 더스트

5. 체이싱 샷

6. 스트라이크 애로우

* 샤프트 브레이크는 스트라이크 애로우보다 약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음

(샤프트 브레이크 - 3005%, 스트라이크 애로우 3350%)

 

[처형] 스킬 딜량 쿨타임
포이즌 니들 27880 15초
체인 시클 10472 7초
테어링 나이프 6230 4.5초
팬텀 블레이드 2328 0초
[발현] 스킬 딜량 쿨타임
폴링 더스트 발현 21625 14초
스캐터링 샷 발현 21000 6초
샤프트 브레이크 발현 9122 11초
스트라이크 애로우 발현 8160 1초
일반 스킬 딜량 쿨타임
스캐터링 샷 10752 6초
폴링 더스트 7280 10초
체이싱 샷 6336 25초
스트라이크 애로우 3350 0초

 

 

42. 불독

이그나이트 및 리젼 발생 스킬 수정

[이그나이트 / 포이즌 리젼]

도트 퍼니셔

파이널 어택

플레임 헤이즈

플레임 스윕

플레임 스윕(폭발)

퓨리 오브 이프리트

이프리트

메기도 플레임

 

포이즌 리젼은 인페르날 베놈에도 발동

 

인페르날 베놈의 버프가 시전즉시 적용되게 수정

 

45. 바이퍼
서펜트 스크류 공격주기 240 => 270

 

47. 키네시스

싸이킥 드레인의 패시브(보스 몬스터 공격 시 40% 확률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가 드레인의 각 틱에만 적용되어 있던 것 수정

하이퍼 스탯 pp에 10레벨 투자한 것 엑셀에 표기되게 수정

 

48. 쿨뚝 옵션

쿨뚝 옵션 제대로 적용되게 수정
(쿨타임 10초 이하일 때, 쿨뚝 옵션이 1초당 5%로 적용되야하나 50%로 적용되어 있었음)
 
48. 엔젤릭버스터
2초+메르250 기준 시드링-트퓨-6차-에버-마코패-트퓨 가능
시드링 - 슈퍼노바에서 슈퍼노바 - 시드링으로 수정

 

50. 카이저

프로미넌스 딜량 누락 수정
드라코 슬래셔(용의 기운)에 파이널 피규레이션 공격횟수 2회 증가 미적용 수정

 

51. 루미너스

이퀄리브리엄 점유율이 낮은 문제

=> 유니온 벞지 10퍼 낮추고, 어빌을 보벞상으로 변경하여 벞지를 낮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