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PM

메이플스토리 DPM Beta (2024-06-02)

반응형

아직 베타 버전이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apleStory DPM.xlsx
7.29MB

 

12분 동안 딜량을 체크합니다.

2분 주기 직업 - 극딜 6번 사용, 두번째 오리진에서 웨폰퍼프 링 사용

3분 주기 직업 - 극딜 4번 사용, 준극딜에서 웨폰퍼프 링 사용

 

피드백은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메일 부탁드립니다.(mapledpmlab@gmail.com)

6분 전투분석을 공유해주시면 DPM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소스코드, 딜그래프, 버프적용시간은 GitHub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github.com/MaPM-git/MapleDpm

 

GitHub - MaPM-git/MapleDpm: init project

init project. Contribute to MaPM-git/MapleDpm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아래부터는 수정사항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공통]

잠재옵션 5줄 정옵에서 윗잠 1줄 이탈 + 아랫잠 정옵으로 수정됩니다.

레벨이 275에서 285로 변경됩니다.

어센틱심볼이 200에서 660으로 변경됩니다.

유니온 아티팩트에 데미지 15퍼가 추가됩니다.

비숍 2분 주기가 추가되며, 딜량 기준이 비숍 2분 딜량으로 변경됩니다.

30레벨 프렌지를 사용하는 데몬 어벤저가 추가됩니다.

모든 직업이 동일한 환산 주스탯을 가지게 수정되며, 이에 따라 스탯에 보정치가 추가됩니다.

방어율이 380%로 수정됩니다.

표에서 스킬별 데미지가 아닌 스킬별 타수를 표시합니다.

 

[궁수]

유니온 우선순위를 보공-크뎀-크확-방무 순으로 수정합니다.

링크스킬에서 시그너스 블레스를 빼고 데들리 인스팅트를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액티브 스킬의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크리티컬 리인포스에 적용되지 않게 수정됩니다.

 

[레프]

매직 서킷 풀드라이브에 쿨타임 120초가 적용됩니다.

 

[팬텀]

불스아이의 지속시간이 30초, 쿨타임이 180초로 수정됩니다.

느와르 카르트의 반전 카드가 발생하지 않게 수정됩니다.

 

[호영]

멸화염 : 천(불꽃)이 과도하게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멸화염을 사용하지 않게 수정됩니다.

토파류 : 지, 지진쇄 : 지, 금고봉 : 인이 실제 클라이언트 딜레이보다 30ms의 추가 딜레이가 적용되게 수정됩니다.

 

[패스파인더]

마법화살이 과도하게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초 모자를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어빌리티가 보공, 크확, 재사용으로 수정됩니다.

동꼽 방지를 위해 15초마다 트리플 임팩트를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고대의 분노의 타수가 15로 수정됩니다.

렐릭 언바운드를 블래스트 모드로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팔라딘]

블래스드 해머, 소울 컨트랙트를 60초마다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90초마다 홀리 유니티를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웨폰퍼프 링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리움]

글로리 윙:모탈 윙 비트의 다수 공격 로직이 추가됩니다.

크리스탈 게이트를 1개만 설치하게 수정됩니다.(딜레이도 540ms로 수정)

리액션:스펙트럼이 크리스탈 스킬:이그니션 중 5회 발동되게 수정됩니다.

언리미티드 크리스탈의 공명/크리스탈이 글로리 윙:자벨린을 사용해도 발동하게 수정됩니다.

어빌리티가 보상재로 수정됩니다.

1극딜 당 3변신을 하게 수정됩니다.

 

[칼리]

헥스 : 차크람 스플릿의 타수가 80으로 수정됩니다.

 

[아델]

트레드를 사용하지 않게 수정됩니다.

 

[듀얼블레이드]

팬텀 블로우의 딜레이가 570ms로 수정됩니다.

 

[보우마스터]

잔영의 시(패시브)의 타수가 3회로 수정됩니다.

 

[데몬슬레이어]

첫 극딜 전 데몬 임팩트 : 데몬 체인을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데몬 어웨이크닝이 끝나면 데몬 임팩트를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크리티컬 확률을 고려하지 않게 수정됩니다.

 

[다크나이트]

다크스피어의 발동 횟수가 11회에서 10회로 수정됩니다.

다크니스 오라 막타의 타수가 13회로 수정됩니다.

비홀더 쇼크 암흑투기의 공격횟수가 3회로 수정됩니다.

 

[메르세데스]

이르칼라의 숨결에 엘리멘탈 고스트 보정치가 추가됩니다.

레전드리 스피어의 캔슬 딜레이가 870ms로 수정됩니다.

언페이딩 글로리를 리스트레인트 링 내에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정령왕의 형상이 과도하게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섀도어]

암살 1타 딜레이가 540ms로 수정됩니다.

암살 2타 딜레이가 270ms로 수정됩니다.

 

[신궁]

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에 공격속도가 적용됩니다.

마크맨쉽과 샤프아이즈의 수치가 잘못 적용되어 있던 것이 수정됩니다.

파이널 어택에 코어 강화를 적용합니다.

 

[윈드브레이커]

4초 모자를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3-1-2-3 빌드를 채택하며, 리스크테이커 링을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카데나]

평딜 우선순위 1순위가 윙대거로 수정됩니다.

 

[배틀메이지]

블랙 매직 알터를 2개만 설치하게 수정됩니다.(딜레이 1140ms로 변경)

 

[와일드헌터]

재규어 스킬의 재규어 딜레이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재규어 스톰의 최종데미지가 중복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와일드 발칸 강화가 무한유지되게 수정됩니다.

 

[아란]

비욘더, 하울링 스윙에 캔슬 딜레이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하울링 스윙에 아드레날린 효과가 적용되게 수정됩니다.

(스윙, 비욘더, 펜릴 크래시에는 정상 적용되고 있었음)

* 다이어 울프의 저주 타수 관련 피드백이 있었으나 소스코드 상에서 정상 적용되어 있습니다.

 

[에반]

어빌리티가 보상재로 변경됩니다.

다이브 오브 어스가 사용했으나 바로 돌아와를 사용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드래곤 스위프트, 드래곤 다이브, 드래곤 브레스에 재사용이 적용됩니다.

 

[은월]

진귀참과 극딜이 밀리지 않는 선에서 소혼장막을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나이트로드]

스로우 블래스팅에 마크 오브 어쌔신이 적용되게 수정됩니다.

 

[블래스터]

애프터 이미지 쇼크의 패시브 효과가 발동되지 않게 수정됩니다.

 

[라라]

분출에 용맥분출 > UI 발생 > 방향키라는 딜레이 구간 추가를 위해 사용전 무조건 1초의 딜레이가 있게 수정됩니다.

큰 기지개에 최종뎀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