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바오스 패시브 힘 30이 중복 적용된 것 삭제
아머 스플릿의 방무 50%가 베타에만 적용된 것 수정
[제논]
환산 측정시 인클라인 파워 적용된 것 삭제
환산 측정시 에너지 0/20으로 측정한 것 20/20으로 수정
[소울마스터]
님블 핑거 주스탯 20이 추가 적용된 것 삭제
[팬텀]
블리딩 톡신 공 50이 추가 적용된 것 삭제
[팔라딘]
팔라딘 엑스퍼트 두손검 크뎀 5% 추가
[나이트워커]
플레임 표창 공 29 추가
[나이트로드]
플레임 표창 공 29 추가
다크 세레니티 공 20 추가
[메카닉]
메탈아머 : 휴먼 공격력 40 메탈아머 익스트림에 포함
[데몬슬레이어]
어드밴스드 웨폰 마스터리 크뎀 15% 추가
[다크나이트]
웨폰 액셀레이션 주스탯 20 추가
[캡틴]
자이언트 불릿 공 22 추가
[보마 / 신궁 / 윈브]
티타늄 화살 공9 추가
[아크]
매직 서킷 적용(공25)
[카이저]
어빌 재보벞
[블래스터]
실린더가 6칸이 아님에도 6스택 릴파벙을 사용하는 것 수정
[나이트로드]
메피엠 선생님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자료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개인적으로 딜량이 궁금한 사이클이 있어서 문의드려요혹시 나이트로드에 2초뚝과 컨티를 채용하여컨티 주기(12초)와 포시즌 주기(11.16초)를 맞춘다면기존 리웨 DPM에 비해서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지 궁금한데,(혹은 2초뚝 채용 없이 리웨4 → 컨티4로만 조건 변경)바쁘시다면 무시하셔도 되고, 혹시 여유가 있으시다면이렇게 설정하셔서 계산 결과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정말 개인적인 궁금함이라 바쁘시면 무시하셔도 되고,정식 배포 DPM 표에도 반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컨티 0초
컨티 1초
컨티 2초
[컨티]
썬콜 바이퍼아델일리움칼리
[3분직업]
2분 컨티 딜사이클- 다크나이트- 아델
- 일리움
- 루미너스
- 에반
[파이널어택]아티팩트 누락된 스킬 없는지 확인 필요
- 누락 스킬 -
보우마스터 -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신궁 - 파이널 어택
듀얼블레이드 - 히든 블레이드
바이퍼 - 파이널 어택
캡틴 - 파이널 어택
캐논슈터 - 파이널 어택
미하일 - 파이널 어택
블래스터 - 리볼빙 캐논 마스터리
데몬 어벤져 - 인핸스드 익시드
배틀메이지 - 다크 제네시스
아란 - 파이널 어택
에반 - 드래곤 스파킹
메르세데스 - 파이널 어택
[섀도어]
=> 베일 오브 섀도우에 커버트 섀도우 버프가 적용되지 않은 것 수정
=> 메익에는 커버트 섀도우가 60% 확률로 발동하게 수정[영웅]프리드 추가
[불독, 썬콜]엘리먼트 앰플리피케이션의 뎀퍼가 도핑쪽으로 적용되어 있어 환산이 저평가됨
[아란]
스노우 차지 데미지 증가가 패시브 10%, 액티브 15%로 적용된 것을 패시브 15%, 액티브 10%로 수정
[일리움]
소드 오브 크리스탈 강화의 올스탯 증가가 도핑 부분에 적용된 것 수정
크래프트 롱기누스 - 적 또는 크리스탈에 적중 시 크래프트:자벨린 VI의 크리스탈 파편 2개, 글로리 윙:자벨린 VI의 영광의 크리스탈 파편 3개 획득 / 오브와 연계할 수 있다
[신궁]
모탈 블로우 데미지 증가가 2%로 적용된 것 수정
[미하일]
소울 링크 데미지 5%가 도핑으로 적용된 것 수정
-> 전직업 도핑 부분 다시 확인 필요
[라라]안녕하세요 라라 dpm 관련해서 건의 사항이 있어서 댓글로 남깁니다1. 사이클을 봤을때 잠깨우기 추가 이후에도 변환을 분출 갱신 사이클마다 사용하는데, 잠깨우기로 생성되는 자용으로 인해서 변환은 이제 거의 사용하지 않는 분위기라 변환 딜레이보다는 점프 후 잠깨우기 자용을 사용하는 딜레이로 들어가는게 조금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이 부분 한 번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2. 이번 마코 패치 이후로 2초뚝이 조금 더 고점이라고 보고 있어서 가능하다면 2초뚝 사이클 추가도 추가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패스파인더]
dpm표에 패파가 0초, 2초, 5초뚝을 사용하는 걸 봤습니다. 패파가 5초 이하 쿨뚝을 사용 시 고점은 4초 4블디블콤레이고, 4블디블콤레를 채택할 거라면 5초를 쓸 이유가 없습니다. 5초가 4초에 비해 가지는 이점은 4블디레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dps 순서는 마코 만렙 기준으로 4초 4블디블콤레 > 5초 4블디레 > 3초 5블디콤레인데 4블디블콤레는 현실적인 고점이긴 하지만 플레이 피로도와 난도가 상당히 높아 대부분의 유저층이 소화하지 못한다는 난점이 있습니다. 요점은 5초뚝을 상정한다면 4블디레 사이클을 채택하는 것이 맞고, 4블디블콤레 사이클을 채택한다면 4초뚝, 5블디콤레를 채택한다면 3초뚝을 상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리고 하이퍼스킬 패시브 중에서 이그노어 가드가 선택되어 있는데 이번에 어썰트 마코가 들어오면서 방무가 높아지면 이그노어가드보다 인챈트 인핸스가 더 효용이 커지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한가지 제안을 드리자면 패파는 재사용이 터지더라도 상황에 따라 딜사이클이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재사용이 터진 스킬을 빠르게 털기만 할 뿐 그 이후엔 다시 고정된 딜사이클을 가져가기 때문에, 재사용 터지는 걸 시뮬레이션을 돌리시는 것보단 퍼뎀과 딜레이에 재사용 수치에 따른 가중치 처리를 하시고 고정된 딜사이클로 dpm 계산을 하시는 게 훨씬 편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평딜 계산기 엑셀파일을 올려둔 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 쿨뚝별로 구현 가능한 딜사이클과 딜사이클별 dps(퍼뎀/초), 위에서 언급한 하이퍼스킬 선택과 마스터리 코어 레벨에 따른 변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지금 업로드되어 있는 파일에는 어썰트 딜레이가 630ms로 세팅되어 있어서 그 부분만 수정하고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6/161936?p=2&category=%ED%8C%A8%EC%8A%A4%ED%8C%8C%EC%9D%B8%EB%8D%94개인적인 바람으론 차라리 0초랑 2초를 없애버리고 쿨뚝을 3초 5블디콤레, 4초 4블디블콤레, 5초 4블디레 3개로 나눠주시면 어떨까 싶네요. 현재 기준스펙에 해당하는 환산 8만 후반 정도 유저라면 2초 이하 뚝을 유지할 이유가 없어서요 정정. 4초 4블디블콤레와 5초 4블디블콤레가 렐릭 해방 지속시간 중의 딜사이클에 차이가 발생하는군요. 이 부분은 그냥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쿨뚝별 딜사이클별 dpm을 전부 공개해주신다면 당연히 좋겠지만 시간자원에는 한계가 존재하니.
[칼리]그리고 확인해보니 데스블로썸 - 극딜 시퀀스 - 판데모니움 - 샌드스톰 순서로 극딜이 들어가서 30초 극딜버프 동안 판데모니움이 2번 사용되어야 되는데 판데모니움이 시퀀스 앞에 배치가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3초 지속 후 폭발하는 판정이 적용되지 않아서 샌드스톰 최종데미지 버프도 적용이 안된거 같습니다. 추가로 타수도 76타인데 56타로 적용되어 있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크나이트]데드스페이스의 딜레이가 0ms로 적용됨
[은월]여우볕의 공격간격이 450ms에서 180ms로 수정됐었으나 반영되지 않음\
분혼격참 딜레이 감소(900 -> 660)
이터니티에 오비탈 익스플로전 발동
아래 패치 내용 검토해볼 것(플위)
[루미너스]
패치 이후 8.8챌 참고
https://m.inven.co.kr/board/maple/2295/253358?category=%EB%A3%A8%EB%AF%B8%EB%84%88%EC%8A%A4&p=5
헥사87751 루미너스 11분20초 1140조 | 메이플 인벤
아직 마코를 덜찍어서(아포9, 트노바22) 템환 헥환 차이가 큽니다...벞지144, 2초뚝, 컨티5렙, 재사용 27.5%마코 다 찍으면 30%는 쎄지는 것 같네요
m.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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