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DPM Beta (2025-03-29)
아직 베타 버전이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환산 87680 기준입니다.
유니온 챔피언은 아직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퍼가실 때, 일부 직업/조건을 제외하지 말아주세요.

11분 20초(680초) 동안 딜량을 체크합니다.
2분 주기 직업 - 극딜 6번 사용, 두번째 오리진에서 웨폰퍼프 링 사용
3분 주기 직업 - 극딜 4번 사용
피드백은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메일 부탁드립니다.(mapledpmlab@gmail.com)
소스코드는 GitHub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github.com/MaPM-git/MapleDpm
GitHub - MaPM-git/MapleDpm: init project
init project. Contribute to MaPM-git/MapleDpm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아래부터는 수정사항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공통]
기본 스펙이 환산주스탯 직접입력칸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단, 공격력/마력 % 패시브가 있는 직업은 패시브 수치만큼 빼야됩니다.)
장비 정보가 정리된 장비탭이 추가됩니다.
아래 스킬에 아티팩트의 파이널 어택류 스킬 데미지 증가가 적용되지 않은 것이 수정됩니다.
보우마스터 -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신궁 - 파이널 어택
듀얼블레이드 - 히든 블레이드
바이퍼 - 파이널 어택
캡틴 - 파이널 어택
캐논슈터 - 파이널 어택
미하일 - 파이널 어택
블래스터 - 리볼빙 캐논 마스터리
데몬 어벤져 - 인핸스드 익시드
배틀메이지 - 다크 제네시스
아란 - 파이널 어택
에반 - 드래곤 스파킹
메르세데스 - 파이널 어택
[팔라딘]
팔라딘 엑스퍼트의 두손검 착용시 크리티컬 데미지 5%가 적용되지 않은 것이 수정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크나이트]
웨폰 액셀레이션의 주스탯 20이 적용되지 않은 것이 수정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크나이트(컨티, 2분)이 추가됩니다.
데드 스페이스의 딜레이가 0ms로 적용된 것이 수정됩니다.
[아크메이지(썬, 콜)]
아크메이지(썬, 콜)(컨티)가 추가됩니다.
엘리먼트 앰플리피케이션의 데미지 증가 50%가 기본 스펙이 아닌 도핑에 적용되어 환산이 저평가된 것이 수정됩니다.
[아크메이지(불, 독)]
엘리먼트 앰플리피케이션의 데미지 증가 50%가 기본 스펙이 아닌 도핑에 적용되어 환산이 저평가된 것이 수정됩니다.
[보우마스터]
티타늄 화살의 공격력 9가 추가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신궁]
티타늄 화살의 공격력 9가 추가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모탈 블로우의 데미지 증가가 2%로 적용된 것이 수정됩니다.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의 쿨뚝을 3, 4, 5초를 채용하게 수정됩니다.
패스파인더의 딜사이클을 3초는 5블디콤레, 4초는 4.5블디콤레, 5초는 4블디레를 채용하게 수정됩니다.
[나이트로드]
플레임 표창의 공격력 29가 추가됩니다.
다크 세레니티의 공격력 20이 적용되지 않은 것이 수정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나이트로드(컨티), 나이트로드(컨티, 1초), 나이트로드(컨티, 2초)가 추가됩니다.
* 포 시즌을 컨티뉴어스 링에 맞춰 사용합니다.
[섀도어]
베일 오브 섀도우에 커버트 섀도우 버프가 적용되지 않은 것이 수정됩니다.
커버트 섀도우가 메소 익스플로젼에는 60% 확률로 발동되게 수정됩니다.
[바이퍼]
바이퍼(컨티)가 추가됩니다.
[캡틴]
자이언트 불릿의 공격력 22가 추가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소울마스터]
님블 핑거에 주스탯 20이 추가 적용된 것이 삭제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미하일]
소울 링크의 데미지 증가 5%가 도핑으로 적용된 것이 수정됩니다.
[플레임위자드]
이터니티에 오비탈 익스플로젼이 발동하게 수정됩니다.
[윈드브레이커]
티타늄 화살의 공격력 9가 추가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나이트워커]
플레임 표창의 공격력 29가 추가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블래스터]
실린더가 6스택이 아님에도 6스택 릴리즈 파일 벙커를 사용하는 것이 수정됩니다.
[데몬슬레이어]
어드밴스드 웨폰 마스터리의 크리티컬 데미지 15%가 적용되지 않은 것이 수정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메카닉]
메탈아머 : 휴먼의 공격력 40이 메탈아머 익스트림에 포함되게 수정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제논]
환산 측정시 인클라인 파워 적용된 것이 삭제됩니다.
환산 측정시 에너지 0/20 기준으로 측정했었으나 20/20으로 측정하게 수정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영웅]
프리드의 가호가 추가됩니다.
[아란]
스노우 차지의 데미지 증가가 패시브 10%, 액티브 15로 잘못 적용된 것이 수정됩니다.
[에반]
에반(컨티, 5초, 2분)이 추가됩니다.
[루미너스]
루미너스(컨티, 5초, 2분)이 추가됩니다.
루미너스의 경우, 새롭게 측정된 8.8챌린지 전투분석을 공유받았으나, 마스터리 코어가 풀강이 아니기 때문에 타수만 참고했습니다.
https://m.inven.co.kr/board/maple/2295/253358?iskin=maple
헥사87751 루미너스 11분20초 1140조 | 메이플 인벤
아직 마코를 덜찍어서(아포9, 트노바22) 템환 헥환 차이가 큽니다...벞지144, 2초뚝, 컨티5렙, 재사용 27.5%마코 다 찍으면 30%는 쎄지는 것 같네요
m.inven.co.kr
[팬텀]
블리딩 톡신 공격력 50이 잘못 적용된 것이 삭제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은월]
환혼요호진의 여우볕의 공격간격이 450ms로 적용된 것이 수정됩니다.
분혼격참의 딜레이가 900ms로 적용된 것이 수정됩니다.
[카이저]
어빌리티가 재보벞으로 수정됩니다.
[카인]
카인(리웨썸, 5초)가 추가됩니다.
[아델]
아델(컨티)가 추가됩니다.
아델(컨티, 2분)이 추가됩니다.
[일리움]
일리움(컨티)가 추가됩니다.
일리움(컨티, 2분), 일리움(리웨, 2분)이 추가됩니다.
소드 오브 크리스탈 강화의 올스탯 증가가 기본 스펙이 아닌 도핑 부분에 적용된 것이 수정됩니다.
크래프트 롱기누스를 사용할 시, 크래프트:자벨린의 크리스탈 파편 2개, 글로리 윙:자벨린의 영광의 크리스탈 파편 3개를 획득하는 것이 적용됩니다.
[칼리]
칼리(컨티)가 추가됩니다.
헥스 : 판데모니움이 시퀀스 앞이 아닌 후에 사용하게 수정됩니다.
[아크]
매직 서킷의 공격력 증가가 적용되지 않은 것이 수정됩니다. (공격력 25)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라라]
라라(컨티, 2초)가 추가됩니다.
[제로]
바디 오브 스틸의 패시브 힘 30이 중복 적용된 것이 삭제됩니다.
* 환산을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후보정을 하기 때문에 DPM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