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M

확인된 내용 정리(DPM 0824)

메피엠 2024. 8. 25. 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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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소선은 수정완료된 내용

 

[공통]

오리진X 리레딜은 오리진 15초딜로 수정해야했으나, 수정하지 못했습니다.

 

버프스킬에 속성내성이 있을 경우 데미지가 낮아지는 현상

(1 - 0.5 * (1 - (getJob().getProperty() - buffSkill.getBuffProperty()) * 0.01))에서

(1 - 0.5 * (1 - (getJob().getProperty() + buffSkill.getBuffProperty()) * 0.01))으로 수정 필요

 

[패스파인더]

오리진 마법화살에 왜 쿨타임 2초씩이나 걸어두셨나요? 노쿨이라 계속 나가는데

 

[캐논슈터]

롤링 캐논 레인보우에 소환수 지속시간 증가 옵션 적용해야함

 

[배틀메이지]

데스 시전횟수가 너무 많습니다.

720초중 마오데off인 시간은 600초입니다.
600초 간 4초마다 터졌다고 가정시 150회 발동
마오데의 쿨감을 받아 107회가 120초동안 발생해야합니다.

그런데 데스는 시전 애니메이션 중 재시전이 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길이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눈대중으로는 2초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데스를 발동시킬 수 있는 스킬이 적중해야 데스가 나가기 때문에 정확히 쿨마다 나가지는 못할겁니다

 

[키네시스]

키네 무빙매터 사용 시 (허수아비 기준으로) 온전히 메테리얼에 최대한 집중하기 때문에 포스 1초마다 쓰지 않을 뿐더러 쓰는 만큼 딜로스가 심합니다. 무빙매터 중에는 사용해봐야 2-3번정도 입니다 ㅜㅜ

 

보스히트박스와 캐릭터 사이의 거리가 무빙매터 반지름 이내라면
포스 사용 없이 무빙매터 풀히트시킬 수 있습니다.
무빙매터 재사용은 딜레이가 없으며 쿨타임도 없어 매터 키를 광클하는것만으로 캐릭터 위치에 고정시킬수 있습니다

해당 거리에서 메테리얼만 히트 가능하면 되는데
몹크기 대형이라면 충분히 메테리얼도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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