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M
카이저 리게인 스트렝스 오류 정리
메피엠
2024. 8. 19. 13:28
반응형
* 해당 오류는 아무리 검토해도 카이저의 배율이 98% 정도로 나와서 분석 중에 발견된 오류로 2024년 8월 18일 오후 10시경 발견되었으며, 카이저 유저 분의 검토를 받았습니다.
카이저의 리게인 스트렝스는 최종뎀 15% 버프입니다.
하지만 해당 최종뎀 버프가 변신 중에는 25%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인간폼]
[인간폼 + 리게인 스트렝스]
[변신폼]
[변신폼 + 리게인 스트렝스]
분석을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니온 배치 X
2. 링크 X
3. 리셔플스위치 사용 X
해당 전투분석을 보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최대 데미지(1타당) 확인)
인간폼, 인간폼 + 리게인 스트렝스 => 79억, 91억 => 약 15% 차이
인간폼, 변신폼 => 79억, 91억 => 약 15% 차이
변신폼, 변신폼 + 리게인 스트렝스 => 91억, 114억 => 약 25% 차이
인간폼, 변신폼 + 리게인 스트렝스 => 79억, 114억 => 약 44% 차이(1.15 * 1.25 = 1.4375)
이를 토대로 변신폼일 때, 리게인 스트렝스의 최종뎀이 25%로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로 위컴알을 통해 클라이언트 정보를 확인해보면 y라는 변수가 25로 정의되어 있습니다.(x는 레벨입니다.)
하지만 툴팁 상에서 25라는 수치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해당 변수가 변신폼에서의 최종뎀으로 추측됩니다.
반응형